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엔비메이드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작성자 엔비메이드 (ip:)
  • 작성일 2015-10-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61
평점 0점

*교환 및 반품 방법
Q&A 게시판이나 엔비메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및 반품 사유와 의사를 밝혀주세요.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에 문의주셔야 원활히 진행됩니다.)
연락없이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반송처리 또는 교환 및 반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실 때 교환 및 반품하실 내용을 적은 메모와 왕복배송비 5,000원을 동봉하거나 입금하시고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현금 동봉시 분실위험이 있어 계좌입금을 권장합니다. 왼쪽 하단에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세요.
(동봉한 현금 분실시에 저회쪽에선 책임질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엔비메이드로 도착할 수 있도록 보내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편의점택배 포함)를 이용하셨을 경우에 선불로 보내주세요.
(불량,오배송인 경우에도 추가 발생한 택배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서울시 중구 신당동 102-2번지 대승빌딩 3층 엔비메이드앞



*엔비메이드 계좌번호
국민 283501-04-408172
신한 110-451-136890

농협 301-3102-2913-31


예금주 : 박혜리(엔비메이드)



*택배 신청 방법
-cj대한통운 택배
인터넷 사이트(www.cjlogistics.com)
ARS 접수 (1588-1255)



*유의사항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왕복배송비는 엔비메이드에서 부담합니다.
단, 상품 불량의 경우에는 교환만 가능하며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고객변심으로 간주되어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상품 수령 후 고객의 실수나 고의적으로 훼손한 사실이 확인되면 배송비+상품가격을 배상해야 합니다.
포장 과정은 모두 동영상 촬영이 되고있어 불량 확인은 이로 판단하여 책임지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상품을 보내지 않은 경우
SALE 상품의 경우

악세사리 상품인 경우

오염이 쉬운 색상 화이트,아이보리인 경우

착용의 흔적이나 향수(섬유탈취제 포함), 세탁의 흔적이 있는 경우
택, 라벨을 제거하였거나 수선, 각종 훼손이 있을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